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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Mnet에 로그인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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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판매제품관리에서 판매할
상품을 등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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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기업으로부터 견적의뢰서가 오면 견적의뢰서를
확인한 다음 견적서를 작성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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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계약을 체결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하고 매매보호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구매자금을 결제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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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기업이 구매자금결제(구매물건인수)를 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계약서의 내용은 '계약관리>판매계약관리'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1. ‘마이페이지 > 판매제품관리’ 메뉴에서
“상품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판매하는 상품 정보를 등록합니다. |

1. ‘판매 > 판매견적목록’ 메뉴에서 구매기업이 보낸 견적의뢰서를
조회합니다.
2. 견적의뢰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판매수량, 단가 등의 정보를 입력한 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공인인증서가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전사서명을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기업에게 견 적서가 전송됩니다. |

1. 일반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계약을 체결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하고 매매보호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구매자 금을 결제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합니다. |

1. ‘계약관리 > 판매계약관리’ 메뉴에서 조회합니다.
2. 계약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계약이 체결된 이후에는 언제든지 계약 내용과 계약의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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