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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판매제품관리에서 판매할 상품을 등록합니다.
구매기업으로부터 견적의뢰서가 오면 견적의뢰서를 확인한 다음 견적서를 작성 합니다.
일반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계약을 체결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하고 매매보호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구매자금을 결제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합니다.
구매기업이 구매자금결제(구매물건인수)를 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계약서의 내용은 '계약관리>판매계약관리'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 > 판매제품관리’ 메뉴에서 “상품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판매하는 상품 정보를 등록합니다.




1. ‘판매 > 판매견적목록’ 메뉴에서 구매기업이 보낸 견적의뢰서를 조회합니다.

2. 견적의뢰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판매수량, 단가 등의 정보를 입력한 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공인인증서가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전사서명을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구매기업에게 견 적서가 전송됩니다.




1. 일반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계약을 체결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하고 매매보호거래이면 구매기업이 구매자 금을 결제한 다음에 상품을 배송합니다.




1. ‘계약관리 > 판매계약관리’ 메뉴에서 조회합니다.

2. 계약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계약이 체결된 이후에는 언제든지 계약 내용과 계약의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