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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2Mnet에 로그인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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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서비스 > 견적의뢰작성에서 견적의뢰서를
작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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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기업으로부터 받은 견적서에서 상품 수량과 상품
단가등을 확인한 다음 상품 단가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면 협상을 합니다.
조정할 내용이 없으시면 협상을 하지 않고 바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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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은행의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구매자금결제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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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매보호거래로 계약한 경우에는 거래 상품을 인수한
다음 은행의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 로그인 하여 구매물건인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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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자금을 결제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계약서의 내용은 '계약관리>구매계약관리'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구매 > 견적의뢰작성’ 메뉴에서 견적의뢰서에 견적의뢰서명,
결제은행, 결제수단, 판매기업, 배송주소, 구매상품 등의 정보를 입력한 다음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공인인증서가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전자서명을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판매기업에게 견적의뢰서가 전송됩니다. |

1. ‘구매 > 구매견적목록’ 메뉴에서 견적의뢰서에 대한 답변으로
판매기업이 보낸 견적서를 조회합니다.
2. 판매기업으로부터 받은 견적서에서 상품 수량과 상품 단가 등을 확인합니다.
상품 단가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면 ‘비고’란에 협상할 내용을 입력한 다음 “재견적의뢰” 버튼을 클릭합니다. 조정할 내용이
없으시면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3. 공인인증서가 나타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전자서명을 합니다.
협상인 경우에는 판매기업에게 새로운 견적의뢰서가 전송되고 계약체결인 경우에는 계약서가 작성됩니다. 계약서는 ‘계약관리
> 구매계약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해당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한 다음 결제할
계약을 선택하여 구매자금결제를 합니다. |

1. 매매보호거래인 경우에 은행의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한 다음 인수할
계약을 선택하여 구매물건인수를 합니다. |

1. ‘계약관리 > 구매계약관리’ 메뉴에서 계약서를 조회합니다.
2. 계약서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계약이 체결된 이후에는 언제든지 계약 내용과 계약의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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